정부, 프랑스 유학을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레드카펫 마련

December 31, 2023 by No Comments

프랑스는 유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지만 영국, 미국, 캐나다 등 전통적으로 선호되는 국가를 따라잡기까지는 아직 갈 길이 멉니다. 더 많은 학생들이 프랑스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유치하기 위해. 프랑스 정부는 외국인 유학생 유치를 위한 국가 전략의 일환으로 일련의 조치를 도입할 계획이다 국비지원 교육.

프랑스 총리 에두아르 필립(Edouard Philippe)은 일련의 조치를 발표하고 학생 인구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시행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캐나다와 중국과 같은 많은 국가들이 글로벌 매력을 높이고 학생들을 프랑스에서 멀어지게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리 소르본느와 같은 상위권 대학을 보유하고 있고 비영어권 국가들 사이에서 세계 최고의 유학지로 널리 알려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프랑스는 유학생 유치에 있어 미국, 영국, 호주와 같은 국가들에 비해 많이 뒤쳐져 있습니다.

프랑스 유학을 위한 학생 유치 조치

프랑스 정부는 얼마나 정확하게 전 세계에서 학생들을 유치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까? 모루에 관한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영어로 진행되는 강좌를 소개합니다.

프랑스 정부는 전통적인 교육 매체인 프랑스어가 아닌 영어로 진행되는 더 많은 강좌를 도입할 계획입니다. 2004년부터 영어로 진행되는 강좌 수를 늘리려는 목적으로 많은 공동 노력이 이루어졌습니다. 이 숫자를 더욱 늘릴 계획이 있습니다.

2. 학생비 인상

반직관적으로 들리겠지만, 프랑스 정부는 수업료 인상이 학생들에게 더 높은 교육 질을 보장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프랑스 교육 시스템에는 낮은 수업료가 낮은 교육 품질의 결과라는 믿음이 있습니다. 그러나 정부는 비용의 거의 60%를 보조금으로 지원할 계획이므로 프랑스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은 여전히 ​​영국에서 공부하는 학생들보다 적은 비용을 지불하면 됩니다.

3. 간편한 학생비자 처리

프랑스 정부는 프랑스에서 공부하기 위한 학생 비자 취득 절차와 규정을 단순화하는 새로운 정책을 시행할 계획입니다. 또한 학생들은 프로그램을 마치고 취업 기회를 얻은 후에도 국가에 머무르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