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매너

January 20, 2024 by No Comments

온라인 게임을 하다 보면 무례함, 나쁜 매너, 화를 참아야 할 때가 있다는 것은 이미 상식입니다. 일부 게임 커뮤니티가 다른 커뮤니티보다 더 관대하더라도 이는 모든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예상되는 행동입니다. 익명성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용기 있게 그러한 무례한 행동을 보일 수 있는 핵심 요소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올바른 매너와 좋은 행동을 포기하는 변명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게임에서 적절한 예의를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나토끼.

좋은 스포츠가 되어라 상대를 비웃고 승리를 자랑하는 것이 당신을 좋은 스포츠라고 생각하는가? 아니요, 이것은 미성숙한 사람들만이 하는 일입니다. 그러니 그냥 쿨하게 플레이하세요. 당신이 이기면 상대방의 얼굴을 때리지 마십시오. 그것에 대해 겸손하십시오. 패배하더라도 너무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그들이 이겼다고 해서 그들을 사기꾼이라고 부르지 마십시오. 자신이 뒷받침할 수 없는 비난을 퍼붓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더 나은 선수가 있을 수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더 많이 연습하는 것이다.

공정한 플레이 – 승리를 중시한다면 공정한 싸움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더러운 단어를 사용하는 것은 더러운 플레이 없이는 승리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계속 연습하고 전문가들로부터 배우는 것입니다. 경쟁을 감당할 수 없다고 생각되면 성공을 위해 속임수를 쓰는 것보다 그냥 다른 게임을 찾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스팸을 보내지 마십시오. 스팸을 보내는 것은 정말 짜증나는 일입니다. 아이템을 판매하기 위해 WTS 메시지로 채팅 시스템을 가득 채울 필요가 없습니다. 사람들이 귀하의 메시지에 응답하지 않는다면 이는 단지 관심이 없다는 의미일 뿐입니다. 2초마다 채팅에서 메시지를 반복하지 마세요. 사람들이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새로운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1~2분 정도 기다리십시오.

당신도 한때 멍청한 놈이었습니다. 모든 게임에는 수많은 약어와 속어가 관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사람, 특히 초보자의 경우 모든 사람이 다 알 것이라고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그들을 쫓아내고 멍청한 놈이라고 부르는 대신, 그들을 도와주세요. 기억하세요, 당신도 멍청한 놈이었습니다.

포기하지 마라 남에게 알리지도 않은 채 갑자기 게임 접속을 끊는 나쁜 습관을 들이는 사람들이 있다. 이것은 무례한 행동의 예입니다. 승리할 가능성이 희박하다고 생각되면 팀원이나 팀 전체에게 조언을 하여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그들의 기분을 상하게 하지 않고 이렇게 하도록 노력하십시오.

팀이라는 점을 명심하라. 팀원들과 조금씩 협력해야 한다. 승리가 당신에게 중요하다면 이기적이지 말고 자신에게만 집중하십시오. 당신은 팀과 함께 일하기를 거부했기 때문에 한 가지 나쁜 행동을 취하면 게임이 끝났다는 것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모욕 무시 – 상대가 당신을 모욕하면 그냥 무시하십시오. 그들을 모욕하는 것은 최선의 선택이 아닙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도 그들처럼 한심해 보일 것입니다. 모욕적인 내용이 계속되면 일부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시’ 기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분위기를 환영하는 것보다 차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을 즐겨라 – 게임은 재미있어야 한다. 모든 것을 마음에 새길 필요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