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파빌리온 – 히마찰 프라데시의 그린 리조트

December 26, 2023 by No Comments

더 파빌리온 – 히마찰 프라데시의 그린 리조트

By 프리테쉬 바그웨

히마찰 프라데시에는 이제 새로운 리조트인 The Pavilion이 있습니다. 이 5성급 리조트는 히마찰 프라데시 크리켓 협회(“HPCA”)에서 추진하는 “파빌리온”으로 2010년 4월 첫 번째 단계를 개장했습니다. 이 리조트는 히마찰 프라데시 주 총리에 의해 개장되었습니다 글램핑.

프로젝트 컨설턴트인 뭄바이에 본사를 둔 인도 부동산 개발 관리 회사인 Projectwell Management Pvt Ltd의 Parthajeet Sarma는 이것이 5개월이라는 기록적인 시간 내에 완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리조트는 인도 프리미어 리그(IPL) 손님을 맞이할 시간에 맞춰 완공되어야 했으며, 그러한 두 경기 중 첫 번째 경기가 2010년 4월 16일 다람살라에서 처음으로 열렸습니다. 완료되면 이 지역의 유일한 럭셔리 리조트가 됩니다. 80개의 객실, 스파, 코티지 및 레크리에이션 시설이 모두 국제 표준에 맞춰 건축되었습니다. Sarma는 또한 빌딩 블록의 공장 생산과 같은 비전통적인 건설 방법이 빠른 건설에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눈 덮인 다울라다르(Dauladhar) 산맥을 배경으로 7에이커에 걸쳐 펼쳐진 이곳에서 손님들은 배터리로 작동되는 차량을 타고 블록 사이를 이동하게 됩니다.

이러한 친환경 건축은 이 지역에서 처음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히마찰프라데시를 친환경적이고 저탄소 배출 국가로 만들기 위한 노력에 정부가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개발 관리 회사인 프로젝트웰(ProjectWell)이 리조트 계획과 실행에 큰 역할을 했다고 한다. 회사는 현재 투자자를 찾고 있는 히마찰프라드세에서 몇 가지 새로운 프로젝트를 설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