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ac V110 컨버터블 러기드 노트북 – 업무 중 어디든 휴대 가능

March 12, 2024 by No Comments

컨버터블 러기드 노트북은 실제로 전체 컴퓨터 환경을 변화시켰으며 일반 대중에게 까다로운 환경 조건을 견딜 수 있는 고성능 장치의 세계를 소개했습니다. 작고 가볍고 튼튼합니다. 이 노트북은 군용 등급 디자인으로 제공되며 건설, 모험, 국방 등을 포함한 현장 작업에 이상적입니다.

Getac V110 컨버터블 러기드 노트북은 이 범주에 속하는 모델 중 하나로 고성능과 내구성이 매우 뛰어난 노트북의 전형입니다. 컴팩트한 디자인, 가벼움, 노트북에서 태블릿으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은 다른 노트북과 차별화되는 이 노트북의 주요 기능 중 일부입니다. 이 노트북의 디자인은 IP65 및 MIL-STD-810G 표준을 준수하여 회로가 먼지, 온도 변화, 물 등으로부터 보호되도록 합니다. 아래에 언급된 이 노트북의 몇 가지 주요 사양을 살펴보겠습니다 갤럭시북4 .

화면

11.6인치 멀티 터치 스크린을 자랑하는 V110에는 Lumibond 기술이 통합되어 있어 더 나은 대비와 선명한 사진을 제공하여 밝은 햇빛 아래에서도 향상된 가독성을 제공합니다.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면 화면에서 손가락을 빠르고 쉽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발전소

V110 노트북은 내부적으로 Intel Core i5-5200U(2.2Ghz)를 탑재하고 4GB RAM 및 128GB 솔리드 스테이트 하드 드라이브와 함께 i7 프로세서도 옵션으로 제공합니다. 이 노트북은 원활한 연결을 보장하며 Bluetooth 4.1 및 802.11ac WiFi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4G LTE 모바일 광대역은 이 노트북의 선택 사항으로 고속과 더 나은 연결성을 보장합니다.

방수 키워드

풀 사이즈 표준 방수 키보드는 이 노트북의 또 다른 놀라운 기능입니다. 이 키보드의 88개 키는 모두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타이핑 속도와 빠른 조작성을 향상시킵니다. 이 외에도 키보드에는 어두운 상황에서도 가시성을 높이는 빨간색 백라이트가 장착되어 사용자가 키보드를 더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표준 기능 외에도 이 노트북에는 다양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구입하여 노트북을 사용자 정의하고 전제 조건을 준수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