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Windows 6 Touch – 스크린 노트북

March 12, 2024 by No Comments

터치스크린 노트북 컴퓨터는 특히 휴대폰과 PDA 전체에서 새로운 문제가 아니지만 실망스러운 구성 요소와 운영 체제 지원 부족으로 인해 이미 항상 두 번째 시장이 되었습니다. 비즈니스 노트북은 물론 데스크탑 프로그램까지. 아직 까지. 그러나 포인트는 새로운 Home Windows Seven의 릴리스를 사용하여 밝게 만듭니다. 이것은 뛰어난 안정성, 더 나은 기능, 더욱 선명한 시각적 매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oahu는 사용자 기반에서 효과 표시를 유지하는 가장 잘 알려진 운영 체제입니다. 효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하나씩 추가하는 대신 이전 노력과 함께 Or windows 7을 사용해 왔기 때문에 House windows Seven은 운영 체제의 모든 측면에서 접촉 방법으로 쉽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훨씬 더 쉽고 신뢰할 수 있는 대응이 현명합니다 갤럭시북4.

새로운 구성 요소와 함께 Windows 여러 대를 통해 배포되는 이러한 느낌의 노트북 컴퓨터는 2015년 안에 목표 대비 2~3%, 최대 10%까지 증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매자가 구매하는 사람들에게도 전적으로 비즈니스 기술을 제공합니다. 장비 측면에서 느낌을 더할 수 있는 비결은 노트북의 액정 디스플레이 상단에 있는 반투명 전력망 어레이인 디지타이저일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압력을 사용하여 2개의 침대 시트에 직물 효과를 생성한 원래의 저항성 디지타이저가 신뢰할 수 없었고 과도한 양의 스트레스가 필수적이었고 주어진 시간에 단일 입력을 간단히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

비교해 보면 오늘날의 용량성 디지타이저는 사람이 손가락이나 특수 스타일러스 펜을 사용하여 화면 바닥에 대한 전자-자기의 좋은 규칙을 방해하는 경우 작동합니다. 이런 사람들은 사소한 변화에도 반응하고 여러 가지 조언을 즉각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데, 이는 마치 애플의 아이폰이 지원하는 개인처럼 복잡한 표현을 구사할 수도 있음을 시사한다. 사진 크기를 늘리려면 엄지손가락과 집게손가락을 분리해야 합니다. 엄지손가락에 집게손가락을 대고 움직여 움직입니다.

또한 용량성 디지타이저는 훨씬 더 나은 손글씨 평판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문자 인식은 확실히 여전히 우수하지 않습니다. 많은 고객이 메모 제공 및 단어 또는 빠른 구문과 함께 웹 사이트에 효율적으로 입력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추진력을 얻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수 측면에서는 느낌이 저렴해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모바일을 구입하려는 개인보다 큰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프로그램과 관련된 이벤트에서는 컴퓨터 비용으로 인해 수백 달러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터치스크린 수입액은 늘어나기 때문에 가격대는 하락할 것이다. 그동안 홈 윈도우 7 효과 장비와 관련된 첫 번째 세트가 여기에 있습니다. 이 평가에서는 Fujitsu의 LifeBook T4410, HP의 TouchSmart tx2z 및 Lenovo의 ThinkPad T400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