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등록명 변경 및 등록효과

April 16, 2024 by No Comments

1 또는 22에 따라 이름을 변경합니다. 새 이름은 이전 라벨 부분에 등록되고 등록 기관은 기본 전환이 포함된 새 인증서를 발급합니다.
변경된 회사 등록 명칭은 해당 증명서가 있는 시점부터 완전하고 유효합니다. 회사 경영 지침의 기본적인 변경은 등록기관이 해야 합니다. 회사명 변경 등록은 회사의 이익이나 필요를 변경하지 않습니다 선물 미니계좌업체 .
새로운 라벨을 요구하고 등록기관에 의해 소유권 변경이 등록된 후 회사가 이전 태그로 법적 절차를 시작할 수 있도록 허가하는 법 섹션 23의 하위 섹션 (3)입니다. 따라서 이전 제목이 변경되고 새 라벨이 등록기관에 의해 정식으로 등록된 후 이전 제목에 대한 법적 절차를 시작하는 것은 권한이 없습니다.
체질에 미치는 영향의 명칭 변경
제3항에 따르면 이름은 변경되지만 기존 회사의 정관은 변경되거나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변경되는 유일한 대상은 라벨이며, 이전 회사의 법률에 따른 모든 권리와 신탁은 첸나이의 새 회사 등록에 전달됩니다. 이는 파트너십 엔터티를 함께 재구성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3)항에서는 이름은 변경되지만 기존 회사의 구성은 변경되지 않음을 명시합니다. 첸나이 신규 회사 등록에 대한 명칭 및 모든 권리와 신탁만 변경한 것 .
회사의 책임과 권리는 제(3)항에 따라 다른 회사에 이전됩니다. 새 회사의 자산은 새로운 권리와 신탁이라는 이름 아래 모든 자산을 보유하고 기존 회사에 속합니다. (11)항의 규정에 따라 기존 회사의 세금 포함 납부 계약이 회사법의 첸나이 신규 회사 등록 에 적용되었습니다.
기존 민간 유한회사의 명칭 변경
이 법이 시작되기 직전에 개인 유한 회사였던 회사를 변경할 경우 등록 기관은 등록 기관의 회사 라벨에 Limited라는 단어가 설립 증명서에 기본적인 차이를 만들기 때문에 개인이라는 단어를 입력해야 합니다. 회사와 조직의 메시지에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