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레이아웃에 맞는 주방 바 및 스툴을 구입하세요.

March 12, 2024 by No Comments

다양한 목적을 위해 집에 다양한 종류의 가구가 필요합니다. 그 중 소수는 매일 사용할 수 있는 반면 다른 것들은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주방 바와 스툴은 매일 사용되는 가구의 구성 요소입니다.

주방 바와 스툴은 스타일, 색상, 소재 면에서 매우 다양하게 제공됩니다. 매장에는 격식을 차릴 수도 있고, 캐주얼할 수도 있고, 재미있을 수도 있는 다양한 종류의 의자가 가득합니다. 바 의자를 선택하기 전, 모델이 주방의 전체 스타일과 잘 어울리는지 확인하세요 수원 맛집.

일반적으로 주방 의자는 24인치, 26인치, 30인치, 34인치 등 네 가지 높이로 나뉩니다. 18인치 스툴을 찾을 수 있지만 이는 드뭅니다. 24인치 및 26인치 스툴은 주로 기존 주방 카운터에 사용되는 일반적인 크기의 스툴입니다.

전통적인 패션의 주방 의자를 찾고 계시다면 소나무, 참나무 또는 기타 목재로 만든 의자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등과 다리의 인공 디자인은 주방과 식당 장식에 추가적인 매력을 더할 수 있습니다.

주방 스툴은 다른 용도로 사용될 수 있으므로 주로 어린 아이들이 사용하는 경우 불규칙한 사용에도 견딜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부드러운 목재로 만든 스툴을 피하고 대신 연철, 크롬, 알루미늄, 스테인리스 스틸과 같은 금속성 스툴이나 최소한의 단단한 목재를 사용하세요. 조리대의 높이를 기록하고 조리대까지의 좌석 높이를 계산하세요. 또한, 앉기 쉽고 편안한지 확인하십시오. 다음 사항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의 아이도 당신처럼 의자를 사용할 것입니다.

주방 바와 스툴이 사용될 추가 기능을 고려해보세요. 또한 갤러리 상단, 게임 공간 또는 정원에 쉽게 배치할 수도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예비 사항은 주방에 어떤 유형의 전반적인 장식을 사용하는지입니다. 장식이 현대적인지 전통적인 것인지 선택해야 하며, 그때부터 주방 디자인에 어울리는 바 스툴의 접근 방식을 결정하는 것이 매우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